Re:스테이지! 드림 데이즈 1화, 알겠슘다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 리스테이지의 애니메이션 버전이네요.

다른 미디어믹스를 즐긴 적이 없어서 사전 지식 없이 감상을 시작했더니

어느 정도 사전지식을 요구해야 더욱 즐길 수 있는 부분이 산재해있는 것 같습니다.

 

시키미야의 개인 에피소드처럼 한 화가 흘러갔는데

만약 사전지식이 없는 사람이었더라면 그저 한 사람의 개인 이야기에 불과해

첫 화에서의 흡입력이 부족했을 수도 있을 듯하네요.

캐릭터의 당연한 이야기를 풀어가는 느낌이라

마치 여아용 아이돌 물의 도입부와 비슷한 느낌을 전해받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비슷한 맥락의 프로젝트라서 연상되는 작품 음악 소녀가 떠오르는데 

그 보다는 외적인 면이나 전개로 보아도 안정적으로 느껴지네요.

아직 파악한 부분도 매우 적을 수밖에 없지만

안일함과 퀄리티의 감소는 그렇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듯싶습니다.

 

한 가지 생각나는 건 지금까지의 인물들 디자인이 조금 평이한 느낌을 받았는데

아이돌의 무기는 변신, 게다가 등장인물이 늘어감에 따라서 또 어떨지 다르게 느껴질 부분이라

흠 까지라고 말하기는 아직 힘든 단계네요.

 

생각해보면 기대한 것보다 조금 상회하는 퀄리티이기도 했고 앞으로

점점 해당 작품만의 개성도 드러나게 될 테니 기대가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