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가동 걸 1/6 8화, 진짜에 의한 진짜를 위한

 

이번 화는 뭐였을까요.

마치 만화 작가들의 단편 4컷으로 그려둔 세이브 원고 같기도 했습니다.

 

저번 화에서 흑막에 대한 실체가 나타나는가 싶더니

과정은 생략하고 납치되어있는 보우이다, 자신에 정체에 대해 숨길 생각이 없는 듯한 세이지로

뜬금없이 보우이다의 사활을 건 게임을 제시하는 쿠사비.

그냥 생각하는 걸 멈추고 보는 편이 수월할 듯한 진행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초가동 걸에서 언제 함의를 찾고 생각으로 재미를 창조한 적이 있었나요.

초가동 걸의 재미를 만끽하는 데에는 이런 전개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피규어들에게 벌어지는 상황으로 시청자를 환호하게 만들고

의외성이 드러나는 대화들로 개그를 선사했죠.

하지만 대사와 기믹들 기저에 애니메이션 팬 들이라면 공감할만한 요소가 깔려있다는 게

작품의 매력을 여실히 드러내는 듯 했네요.

 

용마왕의 메인 히로인 금발론 부터 시작해서 모두의 아이돌이 되고싶어 하는 린도 등등

진짜는 진짜를 알아보는 듯한 상황이 자주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스바루의 아버지의 등장과 더불어 그 이후 상황도 온갖 패러디가 섞여들어

난장판으로 만드는 한편 즐겁게 합니다.

 

이후 편에서 봤을 때 이것도 하나의 전개 과정중이긴 할텐데

어느 정도의 비중이 있는 이야기인지는 모르겠네요.

원작도 내용의 볼륨이 크지 않은터라 1쿨 예정에 곧 종영 예정인 작품이라 그런지

전개에 있어서 급박함은 보이지 않지만 아무래도 여유로움이 돋보이는 한 편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