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가동 걸 1/6 1화 첫인상, 요츠바랑

초가동 걸 1/6

사실 3D기법이 이 정도로 활용된 작품을 접할 때는 3D 작화에 대해 호감을 갖고 있었어도

평범한 애니를 기다릴 때 기대하는 것 보다는 약간의 걱정이 포함되어있죠.

PV를 접했을 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소개가 적고 내용도 잘 보여주지 않는 짧은 PV 한 편.

 

그래도 그 때 접한 캐릭터의 귀여움으로 기대감을 품고 있었는데

캐릭터의 귀여움은 물론이고 1화에서 접한 이야기의 흥미로움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1화에서 접한 부분은 아직 미스터리 투성이입니다.

피규어인 줄 알고 구매했던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노나가 사실 실제 하는 노나의 현생,

노나를 사랑하는 마음에 그녀의 이야기가 픽션임을 숨겨

그녀를 보호하기 위한 선의의 거짓말로 박사를 연기하는 남주인공.

 

 

자택 프로게이머 오타쿠의 뒤틀린 Boy meets girl은 개그의 소재로도 이야기 진행의 소재로도

신선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어찌 보면 순수한 존재인 노나와 그를 위해 보호자를 자처하는 보우이다, 보우이다의 직업적 특성도 그렇고

노나의 캐릭터성으로도 보아 1화에서 보여준 모습은 어쩌면 뒤틀린 요츠바랑이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순진하고 귀여운 노나의 행동과 보우이다의 리액션으로 1화같은 화기애애함이 계속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앞으로의 전개는 분할 편성으로 15분 분량인 1화 때문에 아직은 예상이 힘들지만

전체 4권 분량에 12화 편성이니

1화의 만족감에 호응하는 완결적인 하나의 이야기를 기대해 봅니다.

 

마지막으로 초반에 인상적인 남주의 대사와 함께 글을 줄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