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우면 변태라도 좋아해 주실 수 있나요 1화, 무색무취

뭔가 잘 작동하지 않는 느낌이네요.

배경 예쁘고 작화의 색감도 좋습니다, 표현 자체도 예쁜 느낌이 들죠.

다만 전혀 애니메이션의 표현이 아닌 비주얼 노벨에 가까운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인물이 표현되어 있지만 대사는 그저 원작 대사를 읊는 듯한 평이함을 보여줍니다.

게다가 색감도 특이하게 채용되어있는데 배경이랑은 붕 뜨는 느낌이라서 어떨까 싶네요.

 

게다가 내용에 아무런 흡입력 없이 정보의 나열만 이뤄지는 모습을 보고

잠깐동안 1화가 전부인 애니메이션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보만을 나열하고 급속히 진행되는 모습이 마치 pv에 가까운 형태처럼 보이기도 했고요.

 

소재 자체는 흥미롭게 풀어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애니메이션은 그 어떠한 느낌을 전달해주지 못하네요.

인기있는 원작이라는 건 알고 있었지만 그 기대감을 갖고 본 1화는 조금 실망스럽습니다.

보통 탑승한 작품은 어떤 일이 있어도 하차 생각은 추호도 하지 않습니다만

1화 전부가 지나치게 무색무취해서 생각을 고쳐먹을 뻔 했네요.

 

앞으로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하며 다음 화를 기다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