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너머의 아스트라 1화 첫인상, 연출은 언제나 환영이야

굳이 다시 한번 풀어 쓰면 작품의 매력이 반감되게 느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간단히 정리하면 우주캠프를 떠난 학생들이 사고를 겪고 생존을 위해 해쳐나가는 내용이라 할 수 있겠네요.

같은 분기에 조난입니까?와 맥락 자체는 같을 지 몰라도 이야기의 스케일은 상당히 다릅니다.

 

아무튼 이야기를 정리해도 단순하고 평범해보일 수 있지만 이 이야기를 풀어내는 캐릭터의 매력과

그걸 능수능란하게 엮어내고 진전시키는 이야기들로 한껏 매력적으로 다가오네요.

직접 보는게 어떤 말인지 느끼기 쉽겠습니다.

 

 

이야기와 연출 전부 빡세게 돌아가고 있네요.

1화부터 치밀한 이야기와 적합한 연출로 최대한의 볼륨을 펼쳐보입니다.

첫 화는 도입을 40분의 편성으로 다뤄냈죠.

인물의 이야기 그리고 위기상황과 이야기의 본격적인 도입까지 유려하게 담아냈다고 말 할수 있겠네요.

 

게다가 이 이야기를 운반하는 전체적인 작화와 퀄리티도 준수했습니다.

최상급의 디테일까지는 아니더라도 인상깊은 연출과 장면 분할의 힘으로

시청자들을 완전히 극 속으로 인양하네요.

거기에 자못 진지한 분위기만 이어져 지루함에 빠질 위험성까지 똑바로 고려햇거

저마다의 유쾌한 모습으로 상황을 순간순간 이완시키는 등 몹시 능숙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게다가 원작도 5권의 분량이고 완결적인 이야기로 호평을 받았다는 작품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데

편성 안에서 완전한 이야기를 보여줄 걸로 기대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