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토리 봇치의 ○○생활 6화, 반칙입니다 선생님

이번 화는 정말 귀여움과 개그로 꽉꽉 눌러 담았네요, 시작하자마자 히토리의 감기를 기원하는 모습은

시작부터 이번 주의 가장 큰 웃음을 짓게 만들었습니다.

원인은 학교에서 자작시 발표, 사람들 앞에서 발표를 하기 싫으니 감기로 학교를 빠지고 싶다는

봇치 양의 거침없는 사고방식이 웃음은 물론 귀여움 때문에라도 웃음 짓게 만드네요.

거기다 독백의 대사들도 이런 무지막지한 것들 뿐이니

행동과 심상이 올곧게 일치하는 대단한 주인공이 아닐까 싶습니다.

 

나코의 비중도 높았고 봇치양의 폼도 여전했지만 6화의 주인공은 역시 선생님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오시에 테루요(직역하면 가르치고 있습니다) 선생님, 역시 작품 내에서 획일성을 가지는 이름을 갖고 있는 선생님.

주역들도 모두 확실한 개성들을 갖고 있으니 선생님도 빠질 수 없는 모양입니다.

 

나이는 주역들의 두 배에 버금가겠지만 꾸준히 보여줬던 나코 양에게 쩔쩔매는 모습부터 시작해서

이번 화에서 보여주던 순진한 행동들이 귀여움 또한 주역들의 두 배에 버금가도록 보여줬네요.

나코 양에게 항상 하는 첨예한 90도 인사는 물론

간식을 두 손으로 가지런히 잡고 기분좋은 상상에 빠지는 모습이라든가

소토카 양에게 받은 표창을 계속 품고있는 모습이 특히 기억에 남네요.

 

키는 소토카 양보다 작은 정도로 주역들과 신장 차는 많지 않지만

어깨 등 비율의 묘사로 어른같은 모습은 확실히 드러나지만 쩔쩔매는 모습을 보면

중학생들을 보다가도 귀여울 따름입니다.

 

이제 벌써 반이나 달려왔고 주로 등장하던 인물들의 개인 에피소드는 한 번씩 다뤄진 시점에서

이제는 오프닝에 항상 등장하던 남색빛의 단발머리 캐릭터가 궁금해지네요.

오프닝 영상과 엔딩 영상에서 항상 주역 4인방과 비슷한 위치의 캐릭터로 연출되던데

어떤 캐릭터인지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 건지 슬슬 전말이 드러나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